The 검증사이트 Diaries
The 검증사이트 Diaries
Blog Article
영상만 보면 메르가 엄청 약하고 데슬이 매우 센 걸로 나오지만, 파헤쳐보면 설명을 해야되는 부분이 많이 누락되었다.
지금 작업 진행중인 분은 진행상황 공유하며 빠른 시일 내에 작업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작업 지연에 대한 부분을 미리 안내해드리지 않아서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들과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둘 다 바람의 나라가 유행하던 인터넷 초창기에 쓰이던 말이며 당시엔 다른 플레이어가 잡고 있는 몬스터를 막타를 때려서 경험치를 얻는 '치자'라는 말과 같이 쓰였다. 요즘은 두 단어 다 없어지고 '스틸'이란 말로 대체되었다.
프로레슬러인 그랜드 마스터 섹세이는 생전에 사고를 여러 번 쳤는데, 그 중 무전취식도 있었다.
우주에서 우울증에라도 빠져서 동료에게 연극성 성격을 표출하거나, 아무 버튼이나 확 눌러본다고 생각해보면 그럴 듯 하지만... 다만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 별로 신경 쓰지 않는 탓에 곤란한 경우도 있었다고 한다.
회원가입이 끝나면 관리자가 로얄클럽 등에 블랙 조회 후 승인 하에 이용이 가능하다.
죠죠의 기묘한 모험 - 쿠죠 죠타로: 먹튀폴리스 식당의 주인이나 종업원의 태도가 수준 이하인 경우 돈을 안낸다. 사실 이건 죠타로의 불량아적인 면모를 보여주는 묘사 중 하나인데 정상적인 원작에서는 무능하고 거만한 교사를 혼쭐내줬다는 대사가 메가톤맨 당시에는 정서상 문제가 있다고 받아들여져인지 맛이 없는 음식은 돈을 안 내는 걸 길게 말해서 생겨난 결과.
주전 경쟁 역시 카이 하베르츠에게 밀리는 모양새다. 결국 마르세유로 이적하며 등번호의 저주를 풀지 못하고 떠나게 되었다.
동시에, 아리가 과거에 나눈 카톡 내용을 본인 방송국에 공지로 올렸다가 현재는 삭제되었다. 정확한 해명과 상황정리가 될 때 까지는 알 수 없는 상황.
① 공식 대회에서 모든 선수들은 닉네임 가리기를 의무화합니다. 선수 간은 닉네임이 가려진 상태로 보여지지만 중계화면에서는 닉네임이 보이게 게임을 수정할 예정입니다.
돈을 따면 갚고 이익은 가지고 못따면 갚지 않거나 돌려막기. 돈을 갚으라고 종용하면 계좌를 잘못 봐서 다른 곳에 실수로 돈을 보냈다는 변명이 가장 잘 쓰인다. 상식적으로 돈을 보낼 때 계좌 소유주의 이름이 나오기 때문에 이런 실수는 하지 않는다. 더군다나 빌린 돈이라면 말이다.
우주에서는 노화가 빨리 진행된다는데, 여성이니 피부 문제에 신경쓰이겠다고 했다. 우주에서 생리가 시작되면 어떻게 하느냐고도 물었다. 우주가 상당히 춥다더라는 기자의 우려 섞인 질문에는 고산의 대답만이 기사에 실렸다.